소니는 헤드폰 제품군에서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고 있으며, 이틀 중에서도 볼륨 조절 기능을 가진 제품이 있습니다. 그중에서 대표적인 제품들과 해당 제품들의 볼륨 조절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첫째, WH-1000XM4. 소니 헤드폰은 소니의 최신형 무선 헤드폰으로, 생생한 음향과 높은 퀄리티의 ANC 기능, AI 음질 개선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 또한, 이 제품에서는 터치 패드를 활용하여 볼륨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. 왼쪽 이어컵 위의 터치 패드를 위로 슬라이드하면 볼륨이 올라가고, 아래로 슬라이드하면 볼륨이 내려갑니다.
둘째, WH-1000XM3. 이 제품은 이전에 출시된 모델로, WH-1000XM4와 많은 부분이 유사합니다. 이 제품에서도 볼륨 조절 기능을 터치 패드를 이용하여 할 수 있습니다. WH-1000XM4와 마찬가지로, 왼쪽 이어컵 위의 터치 패드를 위아래로 슬라이드하여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.
셋째, WF-1000XM4. 이 제품은 소니의 최신형 무선 이어폰으로, 생생한 음향과 높은 퀄리티의 ANC 기능, AI 음질 개선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 볼륨 조절 기능은 이어폰에 내장된 터치 패드를 이용하여 조절할 수 있습니다. 이어폰을 귀에 넣은 후, 왼쪽 이어폰의 터치 패드를 위로 슬라이드하면 볼륨이 올라가고, 아래로 슬라이드하면 볼륨이 내려갑니다.
넷째, WH-CH710N. 이 제품은 소니의 무선 헤드폰 중 중급형 모델로,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. 볼륨 조절 기능은 이 제품에서도 가능합니다. 이 제품은 왼쪽 이어컵에 있는 버튼을 이용하여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. 버튼을 아래로 누르면 볼륨이 내려가고, 위로 누르면 볼륨이 올라갑니다.
다섯째, WI-C310. 이 제품은 소니의 이어폰 제품군 중 하나로,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 이 제품에서도 볼륨 조절 기능이 가능합니다. 이 제품은 왼쪽 이어폰 선에 있는 버튼을 이용하여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. 버튼을 아래로 누르면 볼륨이 내려가고, 위로 누르면 볼륨이 올라갑니다.
소니는 다양한 모델의 헤드폰과 이어폰을 출시하고 있으며, 이 중에서도 대부분의 모델은 볼륨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